에듀케이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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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제작 = 차세대 브랜딩

개인브랜딩이 요구되는 시대에 영상제작 교육을 통해 자신만의 색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개인브랜딩이 요구되는 시대에
영상제작 교육을 통해
자신만의 색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이런 분들이 교육을 수강하시면 좋습니다.

이런 분들이
교육을 수강하시면 좋습니다.

학생

직장인

기업

시니어

소상공인

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으로
남녀노소 누구나 영상제작을
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드립니다

체계적인
교육프로그램으로
남녀노소 누구나
영상제작을
즐길 수 있도록
만들어드립니다

#수료증발급
#취업연계가능
#고급인재양성

FD만의 교육커리큘럼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.

영상제작 콘텐츠는 누구나 시작하지만, 아무나 못합니다.
영상제작 전반적인 역할을 알 수 있는 강의를 더불어서 마케팅에 대한 강의도 진행합니다.

STEP 1

영상의 용어

영상에서 활용되는 용어를 알고 현장의 진행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획과 연출을 잘 이해하고 영상을 제작합니다.

STEP 2

영상의 구도

영상의 컷을 어떻게 나눌 수 있는지 씬 시퀀스 프레임 단위를 이해하고 영상의 단위를 이해하는 방법을 배웁니다.

STEP 3

해상도 / 프레임레이트

1920*1080fhd 해상도 및 FPS의 이해를 하여 영상의 설정값과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영상 발전 방향을 알아봅니다.

STEP 4

시나리오 & 콘티 작성법

기획 및 연출에 대한 이해를 접목시킨 기본 시나리오 & 콘티 작성 방법을 현장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도록 꿀팁을 알려드립니다.

STEP 1

촬영장비 이해와 이론

촬영장비는 무엇이 있는지 (카메라/조명/삼가대/짐벌/드론/액션캠) 세부적인 예시를 들어 장비를 이해해봅니다.

STEP 2

조명 사용 법칙

삼점 조명, 반사판의 활용, 조명을 다루는 방법, 원리에대한 고민과 조명 연출을 할 때의 유의할 점, 입체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하는 연출법을 고민해 봅니다.

STEP 3

오디오 활용법

몰입을 위한 오디오 활용 방법입니다. 후시 및 녹음을 하고 나레이션을 하는 장비들, 오디오 활용에 대한 이해도를 가지며 영상에 오디오의 중요성을 알아봅니다.

STEP 4

짐벌 / 드론

흔들리지 않는 영상 및 고정촬영, 무빙촬영에 대한 이해를 하고 짐벌과 드론 사용에 대한 원리를 이야기합니다.

STEP 1

영상제작 편집 이론

특수효과 VFX, 모션그래픽, 방송편집, 영상의 결이 다른 분야에서의 이야기를 해봅니다.
다양한 편집방식이 있음을 이해하고 각자 방향을 잡아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.

STEP 2

편집프로그램 종류 및 활용

Premiere Pro / After Effect / Cinema 4D 등 실무에 활용되는 프로그램들을 만져보고 이해하며 편집기술을 배웁니다.

STEP 3

편집 실무

촬영된 영상으로 편집 실무를 해보며 편집에대한 이해를 하고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실무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.

STEP 4

영상편집 실습

영상을 직접 제작해보고 실습해보며 유튜브, 구글, 네이버,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등 SNS의 활용방향과 노출방향성, 자신을 브랜딩하는 마케팅의 방향성을 잡습니다.

STEP 1

마케팅의 정의

내가 만든 영상을 노출시키고 이 영상을 업로드하기 이전 무엇을 마케팅 포인트로 잡을 것인지 정의하는 시간을 갖습니다.

STEP 2

노출범위와 노출매체

영상을 노출시키는 범위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어떤 매체들이 있는지 간략히 알아보고 어떤것들을 활용할 것인지 이해합니다.

STEP 3

브랜딩

결과물을 노출시키는것에 대해 타깃을 설정하고 노출효과를 분석적으로 이해하며 노출방법을 모색하는 방법을 배웁닏다.

STEP 4

노출방법 실무

블로그작성 / 유튜브업로드 / 네이버TV / 상위노출키워드 등 알고리즘을 활용한 확률기반 분석법을 알려드립니다.

회차와 시간 그리고 대상, 연령, 이해도 등을 고려해 최적의 내용전달을 목적으로 강의 커리큘럼이 진행됩니다.
또한 실무와 연계하여 영상업계의 실무인재 양성을 계획중에 있습니다.

※ 강의 대상별 커리큘럼은 상황에 맞게 재조정됩니다.

FD만의 교육커리큘럼은
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.

영상제작 콘텐츠는 누구나 시작하지만, 아무나 못합니다.
영상제작 전반적인 역할을 알 수 있는 강의와 더불어서 마케팅에 대한 강의도 진행합니다.
STEP 1
영상의 용어

영상에서 활용되는 용어를 알고 현장의 진행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획과 연출을 잘 이해하고 영상을 제작합니다.

STEP 2
영상의 구도​

영상의 컷을 어떻게 나눌 수 있는지 씬 시퀀스 프레임 단위를 이해하고 영상의 단위를 이해하는 방법을 배웁니다.

STEP 3
해상도 / 프레임레이트

1920*1080fhd 해상도 및 FPS의 이해를 하여 영상의 설정값과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영상 발전 방향을 알아봅니다.

STEP 4
시나리오 &콘티 작성법​

기획 및 연출에 대한 이해를 접목시킨 기본 시나리오 & 콘티 작성 방법을 현장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도록 꿀팁을 알려드립니다.

STEP 1
촬영장비 이해와 이론​

촬영장비는 무엇이 있는지 (카메라/조명/삼가대/짐벌/드론/액션캠) 세부적인 예시를 들어 장비를 이해해봅니다.

STEP 2
조명 사용 법칙​​

삼점 조명, 반사판의 활용, 조명을 다루는 방법, 원리에대한 고민과 조명 연출을 할 때의 유의할 점, 입체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하는 연출법을 고민해 봅니다.

STEP 3
오디오 활용법​

몰입을 위한 오디오 활용 방법입니다. 후시 및 녹음을 하고 나레이션을 하는 장비들, 오디오 활용에 대한 이해도를 가지며 영상에 오디오의 중요성을 알아봅니다.

STEP 4
짐벌 / 드론​​

흔들리지 않는 영상 및 고정촬영, 무빙촬영에 대한 이해를 하고 짐벌과 드론 사용에 대한 원리를 이야기합니다.

STEP 1
영상제작 편집 이론​​

특수효과 VFX, 모션그래픽, 방송편집, 영상의 결이 다른 분야에서의 이야기를 해봅니다.
다양한 편집방식이 있음을 이해하고 각자 방향을 잡아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.

STEP 2
편집프로그램 종류 및 활용​​​

Premiere Pro / After Effect / Cinema 4D 등 실무에 활용되는 프로그램들을 만져보고 이해하며 편집기술을 배웁니다.

STEP 3
편집 실무​​

촬영된 영상으로 편집 실무를 해보며 편집에대한 이해를 하고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실무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.

STEP 4
영상편집 실습​

영상을 직접 제작해보고 실습해보며 유튜브, 구글, 네이버,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등 SNS의 활용방향과 노출방향성, 자신을 브랜딩하는 마케팅의 방향성을 잡습니다.

STEP 1
마케팅의 정의 ​​

내가 만든 영상을 노출시키고 이 영상을 업로드하기 이전 무엇을 마케팅 포인트로 잡을 것인지 정의하는 시간을 갖습니다.

STEP 2
노출범위와 노출매체​

영상을 노출시키는 범위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어떤 매체들이 있는지 간략히 알아보고 어떤것들을 활용할 것인지 이해합니다.

STEP 3
브랜딩

결과물을 노출시키는것에 대해 타깃을 설정하고 노출효과를 분석적으로 이해하며 노출방법을 모색하는 방법을 배웁니다.

STEP 4
노출방법 실무​​

블로그작성 / 유튜브업로드 / 네이버TV / 상위노출키워드 등 알고리즘을 활용한 확률기반 분석법을 알려드립니다.

회차와 시간 그리고 대상, 연령, 이해도 등을 고려해 최적의 내용전달을 목적으로 강의 커리큘럼이 진행됩니다.
또한 실무와 연계하여 영상업계의 실무인재 양성을 계획중에 있습니다.

  • 강의 대상별 커리큘럼은 상황에 맞게 재조정됩니다.

FD커리큘럼을 통해서 다양한 커뮤니티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.
단순히 교육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, 만남의 기회를 만들어 보세요.

FD Education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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